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배우 오정세와 함께한 '6쪽마늘닭죽'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6쪽마늘닭죽' 메뉴 현장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광고는 최근 SNS에서 이슈화되고 있는 한국인의 마늘 한 스푼 '짤'과 단군신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마늘의 민족' 컨셉으로 제작됐다. 배우 오정세가 한국인의 마늘 사랑을 대변하는 마늘 왕자로 등장하여, "잊지마, 우리는 '마늘의 민족'이다"라고 외치며 6쪽마늘닭죽이 가진 깊고 진한 마늘의 풍미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광고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26일(오늘)부터 11월 15일까지 기간 내 '본죽' 공식 카카오톡 채널 기존 고객과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가를 하는 신규 고객 모두에게 알림 톡을 통해 '6쪽마늘닭죽'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11월 15일까지 매장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본죽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서산의 명물인 6쪽마늘이 들어간 본죽'6쪽마늘닭죽'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고소하면서도 알싸한 풍미를 자랑하는 '6쪽마늘닭죽'만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 쓰기